본문 바로가기

뉴스 & 보도자료

HOME 홍보센터 뉴스 & 보도자료
NIX

닉스올라운드, 롯데몰 수지점 오픈

1.jpg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에서 전개하는 패밀리 데님 캐주얼 NIX ALLROUND (닉스 올라운드)가 지난 9월 5일 롯데몰 수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닉스올라운드는 가족과의 시간을 즐기려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성인라인과 키즈라인을 한 곳에 구성한 패밀리 복합매장으로 데님 캐주얼의 선두주자인 닉스에서

지난 해 12월 런칭, 롯데몰 수원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16개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닉스 올라운드는 이번 수지점 신규매장을 통해 닉스 및 닉스키즈의 19FW 시즌 신상품과 다양한 행사상품을 함께 선보이며 오픈기념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


2.jpg


매장 방문시 SNS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천연소재로 제작된 닉스로고 주트백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이 밖에 1+1프로모션을 통해

가을겨울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닉스의 대표 아이템인 19fw신상품 데님을 구매하면 추가로 데님과 구스다운 베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고 한다.


한편 닉스 및 닉스키즈는 차별화된 피팅감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전년대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닉스 올라운드의 경우 금년 하반기까지 총 50개점으로 추가 오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IST